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6 | 7 |
8 | 9 | 10 | 11 | 12 | 13 | 14 |
15 | 16 | 17 | 18 | 19 | 20 | 21 |
22 | 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29 | 30 | 31 |
Tags
- 젤다 왕눈
- 거래
- threejs
- 투자
- 주식
- 비트코인
- 탈중앙화
- PC
- 이더리움
- 쿠버네티스
- Games
- angular
- ps4
- Docker
- 암호화폐
- kubernetes
- 블록체인
- Linux
- review
- strongloop
- 리뷰
- 보안
- 시장
- Three
- 스마트 컨트랙트
- game
- 스마트 계약
- loopback
- 게임
- 부동산
Archives
- Today
- Total
BaeBox
Why Docker? 본문
반응형
Docker는 가상머신에 비해 가볍고 빠르다.
Kernel 과 Hypervisor 가 빠지니까. 도커는 호스트의 OS 자원을 나눠쓴다.
Docker 에 우분투 한 번 깔고 용량 및 리소스 점유율 보면 감이 팍 온다.
또, 도커는 컨테이너 내부에서 환경을 구축하기 때문에
외부 작업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.
언제나 같은 환경에서 작동한다.
즉, 도커를 쓰면 리눅스던 맥이던 윈도우건 같은 환경에서 작업할 수 있다.
반응형
'개발 관련' 카테고리의 다른 글
Docker Image (0) | 2019.10.23 |
---|---|
Docker Engine (0) | 2019.10.23 |
Docker 란? (0) | 2019.10.23 |
Storm 에 Topology 를 추가 (0) | 2019.10.23 |
Storm 예제 (0) | 2019.10.21 |
Comments